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유통 | AS 지연 및 불량제품교환
  • 배성민   |   2017-09-13 16:47  |   조회 555
2105821639_lUyDGIke_IMG_7913.JPG
2105821639_mdhHxrGV_IMG_7911.JPG
2105821639_WqiEOd4s_IMG_7912.JPG
제품 as 를 보냈는데 양해안내조차없이 한달간 고객센터 연락이 안되고 네이버스토어팜으로 구매한 품목이어서 네이버톡으로 연락을 달라고하여 받았는데 중국에 통관문제로 부품이 묶여있어 새상품을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중고상품이 배송되서 왔습니다
뿐아니라 함께 as보냈던 배터리충전기와 악세서리백은 오지도 않아서 다시 연락을 했으나 연결이되지않아 네이버톡으로 연락달리메세지를 남겼는데 담당자가 연락을 취할것이다하고 또 일주일동안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해보니 새제품이 아닌 전시상품을 보낸것같다고하고 그래도 육안으로 확인을 해야한다는 규정을 말하며 맞교환을 거절 했습니다. 글로 제가 맞교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시 백만원을 보상하겠다라고 남겨드리겠다고 하고 이미 한달 반가량을 기다리고 연락하고 하는데 시간을 썼기때문에 더이상은 이문제로 시간을 쓰고 싶지않다고 의사표현을 했음에도 이러한 고객님들이 많고 한달넘게 대기중인 고객님들이 많다고 하였습니다 저뿐아니라 이러한 문제들이 있는 상태라고하여 저는 환불을 요구하였으나 그또한 거절하였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의 이러한 응대가 납득이 되질않아 신고합니다
첨부된사진은 새제품이라고 해서 받은 제품의 일부사진이며다른 부분에도 사용흔적이 많이 있습니다

총갯수 11,344, 총페이지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