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유통 | 취소 환불 거부
  • 이혜림   |   2018-01-17 09:42  |   조회 261
3531289131_iy5btuOn_Screenshot_2018-01-17-09-04-03.png
1월 8일에 0~3개월용 아기우주복 패딩을 주문하고, 원하는 날짜까지 배송받기 어려울 것 같아 10일에 환불요청을 했습니다.
홈페이지내에 불량제품이 아니면 취소, 환불이 불가하다는 공지를 해두었는데 주문시에는 인지하지 못했구요.
아무리 공지를 했더라도 환불요청 거절이 타당한건가요?
공휴일 제외한 배송일이 3~7일 걸린다고 했으나 그 기간내에도 배송되지 않았고,
고객상담전화는 받지 않습니다. 게시판으로 문의한 결과 15일에 배송된다고 하였으나 거짓답변이었습니다.
약속한 배송일이 지났으니 취소해달라고 하자 리오더 상품은 14일까지 배송이 지연되고 구스상품은 장기지연될 수 있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해당 제품 판매페이지엔 리오더 상품이라거나 구스제품은 오래걸린다는 공지가 전혀 없었고, 만약 그런 내용이 있었다면 애초에 주문하지도 않았을겁니다. 0~3개월 딱 3개월 입힐 수 있는 사용기간이 짧은 영아의 옷이고, 겨울에만 입힐 수 있는 계절상품인데 애기 다크고 계절 다 지나서 받으면 사용도 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취소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