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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 A/S 및 수리업체 부재로 인한 할부계약 철회
  • 차성권   |   2018-05-16 14:40  |   조회 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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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2017년 4월 경 "새로 출시된 8방향 블랙박스가 있으니 무료로 사용하여 보시겠습니까?"
하는 전화를 받아 승락을 하였더니, 설치기사가 직장으로 찾아와 기존 설치되었던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제거 하고 <(주)MK테크윈>에서 제공하는 블랙박스를 설치하였습니다.

때는 점심시간이라 뜨거운 햇살아래 설치를 마치기를 기다려 설치비와 기계 깞이 얼마냐고 물었습니다.
5방향 촬영, 물체인식 시스템이라 베터리 소모가 적고, 브레이크 촬영 부분이 적외선 찰영이고 급출발을 체크해주는 것이라 깞이 조금 비싸다고 하며, 월납 68,000씩 36개월 = 2,448,000이라고 하였습니다.

기존 설치된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공동구매가 24만원, 설치비 30,000원주고 다녔는데,
너무 비싼 것 아니냐?고 하였더니 카드사용 포인트를 정립하여 환급하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1년이 안 되어서 고장 나길래 설치 기사한테 전화를 하였습니다.
설치 기사는 회사를 그만두었다고 답변하고, 설치할 당시 입회하였던 <과장>은
중국에 나와 있으니 회사에 전화를 하여 교환하여 주겠다고 하고 교환 하였습니다.

2018년 4월부터 전원이 나가서
회사도 전화가 불통이고, 설치하였던 기사도 <당분간 수신정지>멘트가 나옵니다.
<(주)MK테크윈>에서 제주도에 A/S위탁 지정하였던 업체에서는 계약기간이 만료되었고,
돈을 받고도 수리할 수 없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돈을 받고 수리할 능력이 없다고 하면,
타회사의 가격에[ 10배나 되는 금액을 지불하고도 겨우 1년 쓰고 버리라는 것은
말도 안되는 사기행위가 아닐까요?

소재지 :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늘을1로 16번길 29 늘봄타워 404호
<대표전화 : 1599-4315> Fax : 070-8244-4315

이에 차량블불랙박스 구입자 본인은 월 68,000원/36회 할부금 중 남은 기간의 금액을
유, 무상수리의 조치가 있을 때까지 지급정지할 것을 해당 업체에 통보하며,
소비자 보호원에 정식 고발합니다.

2018. 5. 15 구매자 및 고발자 차성권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