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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 귀뚜라미 보일러 관련이럴수가 없다.
  • 정소정   |   2018-05-16 14:43  |   조회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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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1. 1 귀뚜라미 보일러AST콘덴싱 14H 7대 순간온수기 E-HOT가스순간온수기KGW 15PF 구입하였다,

2018. 2. 13 고객번호 31-2833 동파로 인하여 물순환기밸트이탈로 패킹을 삽입하여 밸트끼우는 것이었다 ,
당시 15000원 받아갔다.

2018. 4.30 그동안 사용하지 않고 나둔상태에서 앞서 본것과 같이 물순환기 밸트이탈이다.
귀뚜라미 a/s 임... 다짜고짜 대당 50.000원요구한다 .
총6대 중 2대고치고 간다며 10만원 입금되어야 2일 후 나머지 고치러 온단다.
문자로 보냈다 .
세부내역서 보내라고 하는 데 안보낸다.
직 후.소비자 입장에서는 수리가 최우선 목적이니 입금을 하였다
이 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세부내역서를 받아았다.
4. 30일자 31-2829. 31-2830 물순환기 밸트이탈이라며, 수리전 사진을 보여주며 수리하였는 데,
열교환기 탈 부착이라고 되어있고.
이 후 2018.5.2 나머지 4대 중 31-2827은 가스 떨어짐으로 밝혀졌으나 패킹교환이라며 15000원적시되어있다.
31-2828은 오른쪽 물순환기 밸트이탈, 패킹교환이라며 하고
31-2832 열교환기 탈 부착 한 사실이 없음에도 탈 ,부착하여다고 적시되어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당시 집사이가 1m 번갈아가며 a/s맨 심부름을 하였으며,
세부내역서 적시가 허위작성됨에 따라 문자로 주고 받는 과정에서 에서 거짖이 들통나자 a/s센터에서 소비자가 집에 없어 다는 둥에 거짖을 말을 하는 등에 연어어져 소비자 입장에서야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하여 일상이 불편하게 되버렸습니다.

더욱이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에서는 자기네는 권한이 없다며 원론적 태도에 분개하게 되어습니다.
a/s자료와 근거를 멜로 주고 받았으에도 민원해결의 대하여 개선은 고사하고 묵고하는 형태입니다.


본인은 2017. 11, 1 귀두라미 보일러 구입한 자로서보증기간은 3년이며 a/s
구입 당시 겨울이며 동파에 관련 주의사항을 알려줄 사실이 없으며.
패킹교환 관련근거 자료 제세요청하였으나 근거가 없다는 등에 말은 하면서 총체적으로 본건에 대한 세부내역서 규명에 소극적으로 임하는 것을 명명백백하게 가려져야 재도가 개선될 것으로서 규명함에 있어 도움이 절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