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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 | 제품 하자품 재판매
  • 박승엽   |   2018-05-21 17:46  |   조회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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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 장난감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포장불량이라는 문구가 붙었고
정상제품이라고 쓰여 있어서 샀습니다.
물론 1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요.
타지역에서 놀러왔다가 아이 선물용으로 구매 했는데..
그런데 제품 불량이더라고요...
그냥 돈 버리기도 아깝고..
이런 식으로 소비자가 피해보는 일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 먼걸음 다시 방문해서 환불 받으려고요..
아까운 기름비랑 시간만 버리고 가네요..
제품 하자가 마트책임은 아니겠지만 적어도 재판매하는 물건 확인 다시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아니면 아에 정상제품이라는 문구를 기재하지 말든가요..
이렇게 피해보는 다른 분들이 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