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기타 | 고객 대응 무시
  • 김지영   |   2018-05-24 16:32  |   조회 424
3743913763_Y0zRa8e2_20180503_114101.jpg
4월10일 쯤 쿠팡에서 세진침대 구매
4월22일 쯤 효문 코오롱하늘채 배달옴
근데 후드 한개가 큰사이즈로 잘못왔음
배송 기사가 침대 잘못 가져왔다고 다시 가져가서
사이즈 맞는걸로 가져온다고함 5월3일 정사이즈 가지고 왔음 근데 침대가 또 안맞음
그래서 바로 세진침대 전화해서 정사이즈 가지고 왔는데 안맞다고 하니 세진침대 담당자가 배송기사에게 전화 바꿔 달라고 해서 바꿔주고 둘이 통화하고 그냥 끊음 그리고 다시 침대를 가져감
이러쿵 저러쿵 말이없어서 답답한 제가 5월8일 세진침대 전화함 상담사가 확인하고 저녁까지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연락없음
5월9일 다시 전화해서 반품처리 해달요청하니 세진침대 담당자가 미안하다고 교환처리 해주면 이런일없이 잘한다고 하더라 싫다고 하니 2.3일 안에 연락 준다고해서
다시 또 기다리고 있었음
근데 연락이없어 또 답답한 제가 5월16일 전화하니 저녁에 연락준다고 하더라 저녁에 전화와서 줄자로 사이즈 체크해서 사진찍어 보내달라고 하더라 내가 왜 그런거 해야하냐고 하니 그래야 처리가 된다고 해서 사이즈체크해서 사진찍어보냈음 17일 답장으로 확인했다고 그날다시 연락 준다고 하더니 연락이 없음
또 열받아서 5월21일 세진침대 또 전화함 담당자 바꿔 달라고 하니 자리 안계신다고 오면 연락 준다고 하더니 또 연락없음ㅡ정말 스트레스 받아 죽을거 갔습니다 세진침대 고객대응 엉망입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