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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 | 허위광고로 제품구매유도
  • 정미경   |   2018-05-25 15:38  |   조회 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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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평소에 수시로 홈앤쇼핑에서 많은 제품을 홈앤쇼핑 편성표 검색에 올라와있는 제품을 선택하여 쇼핑을 하는편입니다.
제가 5월7일에는 홈앤쇼핑에서 사차인치,브라질너트, 카카오닙스 구매했습니다.
위 제품중에 브라질너트가 4+1이벤트 총5팩 이라고 되어있어 주문했는데 4개만 배송이 되었습니다

홈앤쇼핑에 전화를 하여 주문한 내용을 확인해 보자 상담원이 5개가 맞다고하면서 업체에 확인하고 전화하기로 하였습니다.


상담원이 전화를 하여 10일부터 이벤트 행사인데, 저는 7일날 구매했기 때문에 4개가 맞다고 하는겁니다.

이벤트하는날부터 제품을 올려놓든지 앞면에 날짜을 명시하든지 하는게 맞지 않는냐 했더니

홈앤쇼핑은 이벤트 내용이 상세보기에 명시되어 있다면서 잘못한게 없다하네요. .
완전 황당한 답변 아닌가요?
마치 행사하는것처럼 광고를 해서 소비자에게 구매하도록 해놓고..
더 어이없고 황당한 것은 홈앤쇼핑 대응입니다.
3~4차례 상담사들이 번갈아 가면 약올리듯이 .. 주면 안되는 건데 하나더 보내주기로 했다.
마지막으로 5월23일 홈앤쇼핑 민원실이라고 하면서 전화를해서 이제는 1개를 못주겠다고 하는 겁니다
제품구입할때 상세보기는 기본아니냐고.. 하면서요
잘못된 부분 인정하기는커녕 홈앤쇼핑에서는 잘못한게 없다. 하고싶은대로 맘대로 하라는식입니다.
누가봐도 제품구성을 5개로 오인토록해서 구매유도 했다고 생각합니다.
잘못된부분이 있다면 인정해야 하지않을까요?
구매당시 제품구성 사진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