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유통 | A/S 문제입니다 .억울해요
  • 정은화   |   2018-06-11 16:21  |   조회 349
1948927053_SU8Aayof_20180611_151813.jpg
제가 작년 5월1일에 위메프를 통해 가방을 구매했고 A/S도 된다하였고 지금도 위메프에서 가방을 파는 업체입니다 .
하지만 가방을 삿다고 1년 내내 그것만 매는것도아니고 마니 매보지도 안았는데 어깨끈 끝쪽을 거는 고리가 떨어져 나갔습니다
수선 하려고 했고 가방을보니 구멍에 걸린 고리가 아닌 집게처럼 약하게 걸어져있는 고리에 가방끈을 달아 판매 했더군요
그래서 그 고리만 구하여 에이에스 요청을 했고 위메프는 업체 번호만 주고 저나해보라고하여 그번호로 전화하니 단호하게 a/s는 안되세요 라고만 말하고 다시 위메프 전화해서 상황을 얘기하니 업체에서는 완품만 판매하여 a/s는 어렵다고 말만 전하고
이 쇼핑몰에 대한 이런대응 여러번 격었고 이제는 그냥 못넘어 가겠어요 .억울하고 돈도 아깝고 일방적이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