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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전 | 냉장고 지속적인 고장으로 A/S 가 되지않고 책임감없이 조치없이 고장상태 방치로 음식물 상함
  • 강현아   |   2018-06-15 16:25  |   조회 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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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8월경에 이마트에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던중 매번 냉장실의 채소가 자주 상하여
채소 문제로 인식 ,특별히 의심을 하지 않고 사용중, 2017년 추석(9월)명절시 음식물이 냉장고에 전부
부패하여 1차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접수 수리한바 , 냉장실 안 환풍기가 전부 얼어 1시간이상
녹이고 조치하였고 정확한 진단을 하지 않고 요즘냉장고는 전자회로로 고장찾기가 힘들다고 해서
혹시 재 고장나면 요청해달라고 해서 그냥지나 갔어요~~
그런데 또 2개월후(2017.12) 똑같은 증상으로 냉장이 안되어 A/S 요청, 2시간동안 진단결과
결과는 10만원짜지 부품이 고장나서 교체해야 되는데~ A/S기간이 지나서 특별히 서비스차원에서
무료로 제공 하여 교체 하여 완료,
3차고장(2018.6.12) 으로 특별한 조치 없이 혹시 메인보드교체해야될것같다고 하며 냉장실의
얼어있는 판을 녹이고 그냥감
3차 조치후 냉장고 및 냉동실까지 현재 고장난 상태로
4번째 A/S 요청(6.14)하였으나 냉장실의 얼어있는 뒤판만 녹이고 정확한 진단을 하지못해
"리콜"요구를 하였습니다... 현재 아무런 조치가 없어
삼성 불편센터로 신고 하였지만~~ 대답은 책임감 없는 답변(확인해 보겠습니다)
현재 저는 냉장고의 음식물 부패로 인해 혹시 1년전부터 응급실에 장염으로 입원한적이 있는데
혹시 냉장고의 문제로 인하여 생겼는지 의심이 가네요..
현재 냉장고가 고장난 방치된 상태이며,아무런 조치 가 없어 시간적,정신적 피해가 크며
지속적으로 냉장고가 고장날것으로 예상하는바 교체를 가능토록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