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유통 | 휴대폰 강화유리 접착불량
  • 채혜영   |   2018-06-20 10:40  |   조회 221
3745438707_dcBaT5L1_20180619_174637.jpg
18.06.04 경기 의정부 소재.
휴대폰 악세사리 매장에서 강화유리 구매함....스펀지 의정부점
구매후 열흘즈음 들뜸현상 발견.터치시 들썩거리더니 13일차에 떨어져버림.
접착력 불량으로 매장 재방문함.재접착 가능여부 문의차 방문했으나
구매이후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라고.충격에 의한 소비자 과실만 이야기함.
충격이 아니라고 강력주장하니,자기가 기억이 난다며,사갖고 간지 오래됐다며,
오래된것을 주장하며 억지부림(카드결제 했기때문에 구매일자 확인됨)
구매일자 확인시켜주니 또다시 충격에 의한...이라고 억지주장함.
새 휴대폰이고,업무상 휴대폰 사용이 불가한 직종이라 격하게 만지고 사용한 적이 없으나
판매처의 고객응대가 무조건 나몰라라.
판매매장에서 도움이나 조언이 안된다면 제조사를 알려달라 했으나.
언성높이고 화 내며 제조사,수입업체등...그 무엇도 알려줄수 없다고 함.
일단...구매했던 상품의 케이스라도 보여달라(구매시 바로 뜯어서 부착했기 때문에 상품확인 못함)하니
구매시 뒷벽에 걸려있던걸 주었던걸로 생각되나 데스크 아래에서 뒤적거리며 케이스 하나를 꺼내서 보여줌.
정식수입 연락처도 기재되어있지 않아 ,연락처 재차 물으니 당황하며 케이스 빼앗아 휴지통에 던져버림.
더는 말이 통할것 같지않고,이성적 대화도 되지않아 버린 휴지통에서 꺼내어 들고나옴.

인터넷에 바코드 검색하니 (주-코리아 아피스.031.427.4133)로 업체나옴.
업체에 정식수입 상품이 맞는지 확인하나 업무종료 시간이라 내일 연락주기로함.

제품의 하자에 의한 a/s 및 교환관련
과연 소비자는 이야기할수 없는것인지 답답함에 소비자고발센타에 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