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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차 | 상품 불량과 업체의 성의없는 조치
  • 이영   |   2018-06-21 14:53  |   조회 4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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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23일 날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 방향제키트를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이 방향제 액상 2개 펙트2개 인데 상품이 배송되었을때 펙트가 한개만 있어서 업체와 통화했습니다.
물류에서 상품이 포장되어 오기때문에 부족한 펙트 한개만 보내줄수는 없고 상품을 새로 보내줄테니 택배로 맞교환하는 방법 밖에 없다고 업체가 이야기하였고 혹시라도 물건을 뜯거나 사용하면 교환 불가라고 했습니다.
업체쪽에서 실수 한것때문에 피해보는것이 소비자인데 쓰지도 말라고 하는데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1주일후 물건을 맞교환해서 받았습니다. 근데 다시 물건을 뜯어보니 또 방향제 2개와 펙트 1개가 구성되어 있는 똑같은 상품을 업체에서 저에게 보낸것 입니다.
너무 화가 낫고 다음날 블루멤버스포인트몰에 전화해서 또 이런물건을 보내면 어떻하냐고 항의 하니 물류에 확인해보겠다고 기다리라고만 해서 그 상담원에게 저번처럼 3시간 4시간 기다리게 하지말고 바로 담당자랑 통화하게 해달라고 하니 그건어렵고 기다리라고만 이야기했습니다. 그 상담원이 기분이 나쁜지 말투가 불친절하게 변했고 댓구도 하지않고 가만히 있었습니다. 일단 환불해달라고 말한 후 전화를 끊고 다음날 다시 고객센터로 컴플레인을 걸었더니 담당자인 남자분이 전화와서 해줄수 있는것이 제품 맞교환밖에 없다고 이야기 합니다. 5월23일날 주문해서 오늘이 6월 20일 인데 불량제품을 한번도 아닌 두번이나 실수한 업체가 포장된 제품이라 뜯을수 없으니 또 기다리라고 하고 그러면 차후에 새제품을 받았을때 또 불량이면 소비자는 봉도 아니고 블루멤버스포인트몰의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교만한 태도를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