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유통 | 하자있어서 반품핬는데 제품이 이리저리 당기니 주름이펴졌다고 반품배송비 내랍니다
  • 이은숙   |   2018-06-21 15:09  |   조회 187
1966578128_WTU2nsXb_8B0CF995-CA00-4515-B74B-1AB676E4DB0E.jpeg
5월28일주문 모자를 주문해서 30일날 받았고모자챙에 심한 주름이있고 챙이 윗부분에 삐뚤어진게 보여서 환불문의를 하고 31일 환불신청을 했습니다 사진첨부했구요 6월1일 지정택배로 반품했고 2일 현자 도착했으나 업체와 택배사의 문제로 물건이 8일에서야 판매자에게 도착 검수후 환불한다더니 검수도 자나행하기전부터 반품택배비에 대한 톡을 받았습니다 상담원 문의결과 검수전 자동으로 환불완료 뜰까봐 보낸 메세지랍니다. 다시 14일 상담신청하고 당일 검수후에 환불 진행한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기다리는데 오늘 또 배송비내라고 톡을 받아서 상담답변을 보니 모자가 여러번 당기니까 주름이 펴졌다네요 그러니 반품배송비 내라는겁니다. 저는 사진을 첨부했는데 판매자가 잡아당겨서 주름이 퍼졌다는 말 한마디에 반품배송비를 내야하는겁니까? 전 사실 펴졌다는 말도 못믿겠지만 챙도 삐뚤게 달려있었습니다. 그리구 배송시에 주름이 많이 저있는게 반품사유아니가요? 환불힌청시에 챙을 이리저리 잡아당겨보라는 말도 없었습니다. 제반품배송비 청구는 부당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