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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 | 독특닷컴 제품불량으로 인한 피해
  • 이창용   |   2018-06-21 15:10  |   조회 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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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1일 신차구매하여 11번가에서 차량 윈도우썬바이져를 구매하였고
배송이 늦어 6월 4일 상품도착하여 다음날 아침에 포장을 개봉하여 확인하니 제품이 깨진상태로 배송이 왔습니다. 비닐포장지에 파편이 있으면 택배기사님께 항의하려 했으나 그런게 없어 판매자에게 문의하려고 했습니다.
자동응답으로 넘어가며 몇일동안 전 10~12, 오후 1~5에만 상담이 가능하다는 멘트만 계속 반복되어 11번가에 문의를 하니 당일 바로 연락이 오더군요
그래서 반품신청하였고 어디다 맡길 지 연락하여도 계속 자동응답만 넘어가서 편의점택배를 이용하였습니다. 6월 7일에 CJ대한통운 청주지점 충북청주직지흥덕집배점 성효정 택배기사가 CU에서 방문하여 찾아갔습니다
택배기사는 다음부터 관리실에 맡겨달라고 하고 운송장번호 6162-1874-5433를 보내왔고요
이후에 반품승인이 안되어 11번가 반품배송조회를 해보니 6월 8일 12:46에 부산연제 처리점소 박영준 담당에 의해 상품은 배송완료되었고 송장번호는 6440311861로 되어있었습니다
하지만 6월 21일 오늘에서야 독특닷컴에서 연락이 오더니 해당제품은 정상적인 제품이며 불량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런상품이 전시되어 있다면 도대체 누가 사가겠습니까
상품의 질이 같아도 오프라인보다 저렴하니 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건데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저처럼 독특닷컴에 의해 피해를 본 사람이 많았습니다
독특닷컴에서는 제가 착불배송하였어도 제품불량이 아니기에 반품사유가 안된다며 반품보류하였습니다
설사 제 돈을 돌려받지 못해도 해당 업체의 경영방침과 불량 제품생산에 대해 법에 의해 처벌받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