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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 LG패널 이노스 138cm(55) UHD TV E5500UC TV모니터 하자 처리
  • 김종성   |   2018-06-21 15:10  |   조회 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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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지난 5월12일 G마켓에서 LG패널 이노스 138cm(55) UHD TV E5500UC TV(409.000원)를 구매헸습니다.
2주후 직배송으로 TV를 받아 설치를 위해 박스 개봉 후 전원을 넣어본결과 모니터 파손이 확인돼
바로 배송 직원에게 전화를 (약12분경과) 하니 사진을 보내달라는 요구에 사진을 전송 했습니다.

이후 G마켓에서 (주식회사 allincom(올인닷컴). 070-4355-6790.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8, 13층 (원효로2가, 하나빌딩)으로 4번에 걸쳐 교환을 요구하자 또 사진을 요구하였습니다. 또 사진을 그대로보내주었고, G마켓에게도 사진을 요구해, 사진를 보내주었습니다.
그이후 몇일 이메일 답변(올인닷컴)에서 구매자 과실로인한 파손이니까 책임없다는 이유였습니다.

TV를 구매해서 볼려고 구매한 것이며 임의 파손을 조작할 이유가 없으며 혹 무게감으로 케이스정도 파손은 있을수 있으나, 모니터 좌측 하단 쪽(사진) 파손 시킬 이유가 있겠습니까?
또한, 무게가 있어 침대위에서 개봉하고 침대 벽면에 설치하려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G마켓에서도 판매자도 서로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벌써 한달이 넘도록 말입니다.
이러한 경우 어찌 해야할지요.
재품을 수거 확인도 하지 않고 무조건 구매자 잘못으로 진단하는 두 업체를 불성실과 책임회피를
따져 묻고 싶습니다.
어떠한 조치를 해야할지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