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가전 | 에어컨 설치중 기물파손 및 대유 고객센터 거짓통보 등을 고발합니다!
  • 오효택   |   2018-06-26 14:40  |   조회 573
3660631117_GlpgZ17e_390633E4-60C9-4E78-B9F1-D5A3C458A87A.jpeg
저는 청담동에서 남성복 매장을 하고있습니다.
여름을 준비해 에어컨 장만을 했고,
제가 선택한 에어컨은 대유위니아 벽걸이형 에어컨입니다.

설치한 날짜는 2018년 5월초 였습니다
에어컨 설치날짜도 기사님을 몇일 기다려 설치하는 불편함도 있었고,
결국 오셔서 설치를 하던중 매장 한면의 유리를 박살내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물론 기사님이 돈들여 유리를 갈아주었습니다.
유리가 깨져서 갈기까지 일주일은 그상태로(매장 벽이 없는 상태) 영업을 해야하는 불편함도 생기게 되었구요..

어찌됬든 너무 화가나지만 기사님의 실수라 생각하고 기사님도 힘드실텐데..” 하며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에어컨 설치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에어컨 설치가 끝나고 리모컨을 개봉 하는데
리모컨 액정이 박살이 나있었습니다.
그래서 기사님께 교체 해주셔야겠다고 말씀드렸고,
기사님은 당장 내일 접수해서 내일 모래까지는 받아볼수 있다하셨습니다.

다음날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해서 에어컨 리모컨포장을 개봉할때 리모컨 액정이 깨져있었다” 교체해달라 고
말씀 드렸고, 전화받은 고객센터 여직원은 내일 소품 기사님이 1시-1시반사이에 매장에 갈거다 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다음날 2시가 되었지만 기사님은 오지 않았고 연락도 없었습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해보니 고객센터 여직원은 뭐 물량이 없어 6월 초중까지 기다리셔야한다고 통보했고,
연락주신다고 기다려달라고 하더군요..
그럴수도 있단 생각에 알겠다고 연락주실때까지 기다리겠다 라고 했습니다.

오늘 (6월25일) 6월말인데 아직까지 전화가 한통 문자도 없더라고요...
벌써 한달이 지났고 한달동안 고장난 리모컨을 쓰며
“이게 재습인지 냉방인지, 풍량이 최고인지 낮아진건지 “
알수 없는 불편한 상황에서 에어컨을 사용했습니다.

화가나는 마음에 오늘 대유위니아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자,
접수는 되어있지만 물량이 없다더군요, 목소리 듣기론 5월에 전화받으신 그분 같던데..
그러면서 7월25일 또 한달을 기다려달라는데... 이거 소비자 고발 사유가 되는것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