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소비자가 제대로 익지 않아 핏기가 남은 상태의 치킨이 배달됐다며 문제를 제기했다. 업체에 덜 익은 상태라고 항의했지만 교환이나 환불은커녕 문제가 없다고 대응해 화를 돋웠다. 소비자는 붉은 핏기가 그대로 보여 먹기 거북스러운 정도인데도 미안하다는 사과 한 마디 없이 오히려 큰 소리를 치더라며 기막혀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흑자전환 성공한 KB라이프생명...1분기 당기순익 1034억 원 NH투자증권, 1분기 순이익 2255억 원…전년 대비 22% 증가 IBK투자증권, ESG위원회 신설…"관련 신사업 발굴" 삼성E&A, 1분기 실적 부진..."신규 수주 프로젝트로 회복 기대" 구자은 LS그룹 회장, 독일서 LS일렉트릭 기술력에 ‘엄지척’ KB손해보험 1분기 당기순익 2922억 원...전년比 1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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