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소셜커머스 광고를 보고 과일을 구입한 소비자가 택배를 뜯어보고 황당해했다. 과일 사이즈가 눈에 띄게 제각각인데다 못난이까지 끼어있었기 때문. 소비자는 "일주일 이상 기다렸는데 광고 속 이미지와 너무 다른 과일이 도착해 어이가 없었다. 이 정도면 허위 광고 수준 아니냐"며 분통을 터뜨렸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한태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태임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동아에스티, 비만치료제 'DA-1726' 글로벌 임상 1상 첫 투약 개시 LG유플러스, IPTV 콘텐츠 확대...美 CBS 'CSI : 베가스' 등 독점 제공 쿠첸, 사각 바스켓 탑재한 '5L 에어프라이어' 출시 셀트리온, 1년 간 덴마크에 ‘램시마SC’ 공급 신동빈 롯데 회장, 전기차 충전기 이어 이차전지 소재까지 현장 행보 롯데하이마트, 4월 에어컨 행사상품 구매 고객에 최대 100만원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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