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패널 상단부에서 중간 지점까지 어둡게 변한 TV. 서울시 도봉구에 거주하는 박 모(남)씨는 최근 TV 화면의 5분의 1 정도가 어둡게 변하기 시작하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심해지는 고장에 화가 났다. 1년 4개월 전 동일한 고장이 발생해 패널 뒷부분에 있는 LED 등을 교체한 적이 있기 때문. 당시엔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어 수리비를 내지 않았으나 이번엔 보증기간 1년이 지나 32만 원의 수리비를 안내 받았다고. 박 씨는 “동일한 고장이 1년 만에 또 발생했는데 보증기간이 지났다며 수리비를 내라고 하니 억울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청년 정책금융상품 가입유도 피싱 기승... 금감원 소비자경보 발령 KB금융, 계열사 간 고객센터 바로 연결해주는 'KB Link' 서비스 오픈 라이온코리아, 장애인의 날 맞아 굿윌스토어 전국체전에 후원 물품 전달 아성다이소, 발레코어 콘셉트의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 출시 GS리테일, 6기 에코크리에이터 기금 전달식...누적 기부액 18억 달성 현대리바트, 리클라이너 '캐슈넛'·모듈형 '그래블' 소파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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