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양식품, 스낵 ‘악어밥’, ‘쉐킷쉐킷’ 출시...10대 소비자 공략 박차
상태바
삼양식품, 스낵 ‘악어밥’, ‘쉐킷쉐킷’ 출시...10대 소비자 공략 박차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09.1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식품은 ‘악어밥’과 ‘쉐킷쉐킷’ 등 스낵을 출시하고 10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섰다.

신제품 ‘악어밥’은 옥수수를 베이스로 만든 콘스낵에 바베큐맛 시즈닝을 입혀 바삭하면서도 폭신한 식감과 스모키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악어 형태의 제품 모양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패키지에도 악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움을 강조했다.

가격은 1500원이며 전국 유통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악어밥.jpg

오는 24일에는 얇은 면발의 라면에 분말스프를 넣고 흔들어 먹는 ‘쉐킷쉐킷’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어린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피자맛과 치즈버거맛 두 가지로 구성했다. 가격은 9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보는 재미, 먹는 재미를 갖춘 Fun콘셉트의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세대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라며 “특히 악어밥은 맛과 식감을 모두 갖춰 10대 소비자는 물론 청장년층 혼술족의 가벼운 안주에도 어울릴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