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 거주하는 송 모(여)씨는 직원 안내에 따라 무선청소기 내부를 세척했다가 고장 나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 AS센터 측은 모터에 물이 들어가 부식됐다는 진단과 함께 7만 원의 수리비용을 안내했다.송 씨는 “하루동안 건조시킨 먼지통의 물이 모터까지 들어가는 게 말이 되느냐”며 “처음부터 부식된 상품을 배송 받은 것”이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청년 정책금융상품 가입유도 피싱 기승... 금감원 소비자경보 발령 KB금융, 계열사 간 고객센터 바로 연결해주는 'KB Link' 서비스 오픈 라이온코리아, 장애인의 날 맞아 굿윌스토어 전국체전에 후원 물품 전달 아성다이소, 발레코어 콘셉트의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 출시 GS리테일, 6기 에코크리에이터 기금 전달식...누적 기부액 18억 달성 현대리바트, 리클라이너 '캐슈넛'·모듈형 '그래블' 소파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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