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성다이소, 발레코어 콘셉트의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 출시
상태바
아성다이소, 발레코어 콘셉트의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 출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가 색조화장품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트윙클팝(TWINKLE POP)’은 클리오의 글리터(Glitter, 반짝이)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라인에서는 ‘발레코어’ 콘셉트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발레코어’란 발레리나의 옷이나 화장 등을 데일리하게 풀어낸 스타일을 일컫는다. 

다이소는 아이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 상품 12종을 판매한다. 아이메이크업용으로 팔레트와 아이스틱 등을 준비했다. ‘레이어링 무드 팔레트’는 이번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섀도우 팔레트이다. 펄감(반짝거리는 느낌)이 풍부한 제형으로 구성됐으며 계절별 톤에 따라 핑크셀렉션, 피치블렌딩, 카라멜글레이즈 등 4종으로 개인의 피부톤이나 계절감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스파클링 아이스틱’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눈밑이나 눈두덩이에 그리듯 바를 수 있다. 연한 핑크빛에 은은하게 빛나는 ‘발레 핑크’, 핑크에 금빛 글리터가 더해진 ‘핑크 샤스커트’, 라벤더에 은빛 글리터의 ‘라벤더 튀튀’까지 3종 구성했다. 이 밖에 아이라인부터 음영, 애교살까지 원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드로잉 젤 펜슬라이너’는 베이지~블랙 기존 6종의 컬러에 더해 ‘애쉬 브라운’ 1종을 추가 출시했다.
립메이크업으로는 틴트와 립 펜슬을 판매한다. 웜톤의 피부톤과 어울리는 ‘봄라 피치’ 컬러와 보다 붉은 색감으로 쿨톤과 어울리는 ‘쿨 체리’ 2종류를 준비했다. 틴트와 컬러별로 매칭해 사용하기 좋은 ‘오버 립 펜슬’도 있다. ‘봄라 피치 틴트’를 바른 후에는 ‘뉴트럴 피치 펜슬’로 ‘쿨 체리 틴트’에는 ‘쿨 스트로베리 펜슬’로 립 라인을 그려주면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발레코어 룩과 매칭하기 좋은 러블리한 무드의 뷰티용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트렌디한 뷰티용품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