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노스페이스, 냉감 의류 신제품 출시...“기능성에 스타일·실용성 더해”
상태바
노스페이스, 냉감 의류 신제품 출시...“기능성에 스타일·실용성 더해”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에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냉감 의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감 의류’ 신제품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자외선 차단,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재킷, 아노락, 반팔티, 쇼츠, 카고 팬츠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아이스 데이 테크 재킷’은 사선 포켓으로 수납력을 더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냉감 우븐 원단과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잠재권축사 니트 원단을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 슬레이트 카키, 아이스 그레이 및 샌드 쉘 등 4종이다.

‘아이스 런 재킷’은 냉감 소재에 발수 가공 처리를 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후디형 집업 재킷으로 여성용 제품의 경우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아이스 그레이, 라이트 블루 및 아보카도 등 5종이다.

‘아이스 데이 테크 반팔티’는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우븐 원단을 적용한 루즈핏 스타일의 티셔츠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아이스 그레이, 샌드 셸 및 페일 핑크 등 5종이다. 함께 출시된 ‘아이스 데이 테크 쇼츠’와 셋업으로 코디가 가능하다. ‘아이스 런 후드 아노락’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후드 일체형 티셔츠다. 발수 가공 처리로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으며 후드와 밑단에 스트링을 적용했다. ‘아이스 데이 테크 시리즈’와 ‘아이스 런 시리즈’ 모두 재킷, 반팔, 아노락, 조거 팬츠, 쇼츠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 아이스 런 재킷’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신축성과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발수 가공 처리 원단으로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페일 그린, 정글 그린 등 4종이다. 여기에 ‘키즈 아이스 런 쇼츠’를 함께 매치하면 셋업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키즈 시티 칠러 재킷’은 초여름까지도 활용할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 재킷이다. 앞쪽 지퍼 컬러와 아웃포켓, 컬러 블록 등으로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이며 밑단 안쪽 스트링과 소매 밴딩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아이스 그레이, 배색 디자인으로 출시된 오렌지와 아이스 그린 등 4종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예상보다 빠르게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하기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킨 냉감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노스페이스의 냉감 의류 신제품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두루 갖춘 것은 물론, 소비자분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힐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