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명품 주방용품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 프라이팬 세트 국내 최초 론칭
상태바
NS홈쇼핑, 명품 주방용품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 프라이팬 세트 국내 최초 론칭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4.26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은 28일 세계적 명성의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명품 주방용품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 프라이팬 세트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는 세계적 명성의 두 기업이 협업해 개발한 콜라보 브랜드다.

'마스터프로(MasterPro)'는 스페인에 본사를 둔 주방 전문기업 버그너그룹의 대표적인 쿡웨어 브랜드로, 여러 글로벌 셰프와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 프로들이 선택하는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알레시(ALESSI)'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유명 생활용품 디자인 기업이자, 저명한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만든 독특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 온 브랜드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 프라이팬 세트는 유럽 하이엔드 브랜드의 가치와 디자인에 전문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의 기술력을 더한 상품이다

이탈리아의 권위 있는 디자인 상인 '황금 나침반 상'을 2회나 수상한 디자이너 '쥴리오 이아케티(Giulio Iacchetti)'가 직접 디자인하고 알레시가 컨펌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용자의 취향과 주방 분위기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옵션을 준비했다.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고 강력한 논스틱 코팅으로 유해물질 걱정 없이 식기세척기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이날 저녁 8시40분 론칭 특집 방송에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알레시 와인오프너'와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 캐서롤(양수냄비)'를 증정할 예정이다.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임영소 MD는 “최근에는 주방용품을 구매할 때 가격과 기능 못지않게 디자인이 선택 기준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NS홈쇼핑만의 단독 상품을 더 많이 발굴해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