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티로그 스파클링' 2종 출시
상태바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티로그 스파클링' 2종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5.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K이노엔(대표 곽달원)이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에 탄산을 더한 신제품 ‘티로그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티로그는 지난해 4월 출시된 이후 약 1년 만에 누적 3300만 병이 판매됐다. HK이노엔은 Z세대(1990년대 중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를 중심으로 해당 제품이 주목을 받았다고 분석했다.
신제품은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와 국산 시나노골드 사과로 맛을 낸 제품이다. HK이노엔 측은 “탄산과 잘 어울리는 과일을 찾기 위해 연구한 결과 대표 제품인 납작복숭아 맛은 그대로 살리고 시나노골드 사과의 달콤함을 담은 골드애플 맛을 새롭게 내놨다”고 설명했다.

HK이노엔 음료BM팀 담당자는 “여름을 맞이해 가볍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스파클링 제품을 선보였다”며 “향후 게임사와 콜라보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 접점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