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글로벌 출시...78개국서 인기 1위
상태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글로벌 출시...78개국서 인기 1위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5.0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8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를 글로벌 출시했다.

나혼렙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과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나혼렙은 출시 당일 78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차지했다. 한국과 미국, 일본, 대만, 프랑스 등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인기 1위를 달성했다.

현재 넷마블은 나혼렙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된다.

또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29일까지 열린다.

아울러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