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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월드 부도 후유증 여전...채권 이리저리 양도되며 소비자들 괴롭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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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월드 부도 후유증 여전...채권 이리저리 양도되며 소비자들 괴롭혀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8.01.24 07:03
  • 댓글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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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려라하니 2018-05-15 14:44:17
저도 위와 똑같은 상황으로 어제 통지서받고 심적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ㅠ
어찌 해야 될지요ㅠㅠ

sarangwinter 2018-05-15 00:23:57
폭풍검색을 하면서 알아낸건 일단 하인즈에 내용증명을 보내고 소비자보호원에 구제신청하고 개인정보위반법부터 등등등의 법조항으로 소장접수를 준비해놓으면 될것같아요...저도 바로 내일부터 준비해서 보내려구요...

sarangwinter 2018-05-15 00:03:57
저도 오늘 내영증명받고 황당해서
돈은 돈대로 내고 서비스 못받고
어이없게 40만원돈 내라는 내용증명받고 자와같은 분이 한둘이 아니군요...우리 집단 대응을 해야하지 않을까요??

이미. 2018-04-26 21:57:48
청수렌탈은방문서비스도없고 미납자에게 안내하지않고 회수도하지않고 방치하다가 납입만료시점이 되어 하인스로부터 일시불로 청구를하게하고 본인도 모르는사이에 채권불이행자로 낙인찍었는데 이대로 전액부담해야하는지 의문입니다 하인스는 수단방법가리지않고 받을생각인듯 타인의카드로도 결재 가능하다며 카드결재까지 강요합니다.3회차미납이 됐을때 안내하였다면 반납하던지 해지하던지 어떤행동을 취했을텐데....오랫동안 서비스받지않고 제거하여 보관만 해왔던물건을 서비스비용까지 치러야하는지











에스프레소 2018-04-25 19:50:57
하인즈~
147 만원 청구들어 왔네요
통화하니 20% 깍아서 결제올려 보겠다
이러는데 진짜 욕나오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