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내용을 정면 반박 합니다.
경동택배 정말 안되겠네요.
저는 내용증명을 경동택배 대표이사에게 보냈고 아직도 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한달이 조금 있으면 다 되갑니다.
이런 피해자가 언제까지 경동택배라는 저 회사에의해 생겨야 하는겁니까?
분실은 물론 파손이 생기면 자기들 주장대로 보험처리를 해주던지.
누구에게는 내용증명을 안보내서 이렇게 됐다 또 누구는 아예 서류조차 미비하다고 미루면서 접수도 안하고
이게 말이 됩니까? 이건 100% 경동택배의 배짱이자 소비자를 우습게 생각하는 마인드의 차이라 판단 됩니다.
본 기사가 제발좀 잇슈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소송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대기업이니 법무팀 다 있더군요.
이기고 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경동택배는 2000년 ...
초반에도 아주 비일비재 합니다.
수법이나 행동이나 처신이나 뭐하나 틀려진게 없습니다.
피해자님 그리고 기자님 정말 이 상황을 끝까지 눈여겨 봐주세요.
이건 그냥 지나면 안될 문제 입니다.
또한 피해자님 혹시 소송 생각있으시면 제게 연락 주세요. 저도 택배 분실상태인데 너무나 배짱으로 행동하는 저회사를 정말 가만 두고 싶은생각이 없습니다.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navy625@naver.com
경동택배 정말 안되겠네요.
저는 내용증명을 경동택배 대표이사에게 보냈고 아직도 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한달이 조금 있으면 다 되갑니다.
이런 피해자가 언제까지 경동택배라는 저 회사에의해 생겨야 하는겁니까?
분실은 물론 파손이 생기면 자기들 주장대로 보험처리를 해주던지.
누구에게는 내용증명을 안보내서 이렇게 됐다 또 누구는 아예 서류조차 미비하다고 미루면서 접수도 안하고
이게 말이 됩니까? 이건 100% 경동택배의 배짱이자 소비자를 우습게 생각하는 마인드의 차이라 판단 됩니다.
본 기사가 제발좀 잇슈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소송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대기업이니 법무팀 다 있더군요.
이기고 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경동택배는 2000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