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라디언스 발열매트 열선 과열 현상 잇따라...AS센터는 한 달 넘게 불통
상태바
라디언스 발열매트 열선 과열 현상 잇따라...AS센터는 한 달 넘게 불통
  • 송진영 기자 songjy@csnews.co.kr
  • 승인 2019.04.17 07:07
  • 댓글 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은미 2020-02-15 15:31:36
온열매트에 불량이라는 검색어를 넣고서야 사고기사를 찾았는데 여전히 제품은 화려한언어로 소비자를 기만하고있슴다.
며칠전 사고 발견후 좋은 말로 포장된 글만 보여 나만 재수없었나 할정도였고 초연하게 응대하는 상담사가 마치 로봇같았어요.
몸중심부 아래 2cm동그랗게 또하나는 옆으로 7cm정도 타들어간 것을 위에 한겹 덮었던 패드를 들어올리는 순간 발견했습니다. 패드 매트 침대 매트리스까지 타 들어갔어요.
그정도에 냄새를 못 맡았다는 것이 희한하고 중화상을 입을 뻔했다는 놀라움에.
교환해드릴까요? 환불해드릴까요? 라는 영혼없는 응대에 오히려 피해입은 내가 더 당황할 지경이었는데 여기 많은 글을 보니 그 상황 이해갈듯도함다.
이런 고가의 불완전한 제품에 소비자의 건강을 계속 맡겨야할까요? 판매중지.전량회수

내꺼도탐 2019-05-11 21:41:01
뉴스 검색해보니 내꺼만 탄게 아니군요.. 강남장판이라더늬 3만원짜리 마트장판도 타지는 않는데...A/S 필요없고 환불 받고 싶다.... 온수매트로 넘어가야지..... 그냥 온수매트 사용할껄 ..... 전자파 없고 화재 위험 없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어이가 없네요. 스포트라이트에 제보하고 싶다....

나그네 2019-05-20 13:07:40
집에서 불나면 다죽는거다

radiance 2019-07-26 00:29:47
주변에 정말 많이 샀는데, 불 많이나서 난리였어요.
홈쇼핑도 불나서 중간에 많이 환불햇고요.

인터넷에서는 저 회사가 자꾸 흔적을 지워서 피해자가 많이 생기는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gigi 2019-04-18 11:22:38
라디 업체에서는 제가 쓴 네이버지식인 글이 명예훼손이라고 삭제 요청을 해서 삭제 되었습니다. 인터넷에는 실무진 교체 중이라고 하고 우편으로 보낸 내용증명도 회사에 아무도 없다고 다시 되돌아 왔습니다. 피해자들은 많은데 회사는 한달 넘게 전화도 안 받고 연락할 길이 없지만, 이런 와중에도 판매는 하고 싶은지 해가 되는 글은 삭제 요청 하기 바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