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역시즌 세일한대서 저도 부모님 선물용으로 구매해봤습니다.
부모님 선물 드리는 거라 꼼꼼하게 리뷰들도 읽어 봤는데요.
이런 피해사례들이 과거에는 꽤 있어보였어요. 그런데 전화로 문의를 해봤더니 위와 같은 상황은 모두 as 및 보상액을 제공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공정을 개선시켜서 거의 일어나지 않는 다는 답변도 받았구요.
문제생기면 언제라도 연락달라던데... 혹시 모르니 다시 한번 as센터에 연락해보세요!!
온열매트에 불량이라는 검색어를 넣고서야 사고기사를 찾았는데 여전히 제품은 화려한언어로 소비자를 기만하고있슴다.
며칠전 사고 발견후 좋은 말로 포장된 글만 보여 나만 재수없었나 할정도였고 초연하게 응대하는 상담사가 마치 로봇같았어요.
몸중심부 아래 2cm동그랗게 또하나는 옆으로 7cm정도 타들어간 것을 위에 한겹 덮었던 패드를 들어올리는 순간 발견했습니다. 패드 매트 침대 매트리스까지 타 들어갔어요.
그정도에 냄새를 못 맡았다는 것이 희한하고 중화상을 입을 뻔했다는 놀라움에.
교환해드릴까요? 환불해드릴까요? 라는 영혼없는 응대에 오히려 피해입은 내가 더 당황할 지경이었는데 여기 많은 글을 보니 그 상황 이해갈듯도함다.
이런 고가의 불완전한 제품에 소비자의 건강을 계속 맡겨야할까요? 판매중지.전량회수
부모님 선물 드리는 거라 꼼꼼하게 리뷰들도 읽어 봤는데요.
이런 피해사례들이 과거에는 꽤 있어보였어요. 그런데 전화로 문의를 해봤더니 위와 같은 상황은 모두 as 및 보상액을 제공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공정을 개선시켜서 거의 일어나지 않는 다는 답변도 받았구요.
문제생기면 언제라도 연락달라던데... 혹시 모르니 다시 한번 as센터에 연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