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나도 지금 고장나고 한쪽고만 노랗게 탈라고 하고 해서 as받아야 하는데.
대표이사와 임직원 전면 개편이라니. 오호 기사 찾아보니 경영권 분쟁이 있었군요.역시 비싼만큼 돈이 되는군. 그럼 그만큼 프리미엄 as를 해주셔야죠. 개발자 분이 대표가 되다니 빨리 이 문제부터 잡아주세요. 이렇게 전기장판에서도 요즘은 잘 아나는 화재 비슷한 현상이 있다면 문제가 심각해 보입니다. 비싸게 준만큼 나도 as받고 계속 쓰고는 싶은데. 어떻게 될랑가 모르것구만요.
제가 산 제품은 전혀 따뜻하지 않습니다.
추워서 잠에서 깰정도로 따뜻하지 않습니다.
간혹 아래쪽만 따뜻햇다 말았다 하는데 여러 문제가 많은 제품이네요
이런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후기는 광고성 글들만 올라와 있고 실제 사용후기는 어디에도 오릴수 없게 되어 있넨요
AS센터는 두달째 연락두절이고, 현재도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놔두는 네이버도 문제 있는듯.....
대표이사와 임직원 전면 개편이라니. 오호 기사 찾아보니 경영권 분쟁이 있었군요.역시 비싼만큼 돈이 되는군. 그럼 그만큼 프리미엄 as를 해주셔야죠. 개발자 분이 대표가 되다니 빨리 이 문제부터 잡아주세요. 이렇게 전기장판에서도 요즘은 잘 아나는 화재 비슷한 현상이 있다면 문제가 심각해 보입니다. 비싸게 준만큼 나도 as받고 계속 쓰고는 싶은데. 어떻게 될랑가 모르것구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