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비자민원평가-택배] 배송지연·분실 민원 60%...로젠택배 매출 대비 민원점유율 높아
상태바
[소비자민원평가-택배] 배송지연·분실 민원 60%...로젠택배 매출 대비 민원점유율 높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8.05.16 07:05
  • 댓글 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샤샤님 2018-10-11 01:23:52
한국택배서비스 질은 후진국수준

로젠 2018-08-22 12:42:02
로젠택배 연락도안하고 늘 경비실에 맡겨놓고 문자하나만 달랑 보내놓고 부재중 이였다고 하는데 진짜 사람 갖고노는 것도 아니고 항의전화라도하면 진짜..최악이예요

엄탱이 2018-08-18 19:54:02
로젠택배 진짜 화나여..잘못배송해놓고 나보고 찾아가래여..그러더니 우리집 배송만 3일넘게 걸려여..원래 그런건지..택배사중 최악..특히 영종지점 최악.클레임걸라고 배째래여..

그레이스 2018-08-18 11:45:38
대한통운 택배 배송문제 많아요!
그전에도 문제가 많이됐던 내용인데 제가 당하니 황당하네요 배송하실때 집에 벨 누르지도않고 전화한번없이부재중으로 소화전에 넣고 간다고 문자만보냅니다 그런데 물건이처음으로없어졌어요 그래서 연락했더니 확인해보고 연락준다던분이 일주일가까이 연락이없어서 전화를했더니 집에가니까 안계시더라 하면서 물건값과 계좌번호보내라고 하면서 끊어버리네요 사과도없고 연락도 먼저 주지않고 화가나서 올려봅니다
개진상 고객처럼 난리칠까하다가 그분도 택배하면서 힘들게 사실거란생각에 여기에라도 글올려봅니다

롯데 2018-07-29 16:10:38
롯데택배 기사분 진짜 불친절합니다. 마당에 있는 성대 수술한 강아지보고 야!!시끄러 이러고 저한테 @@@이 니 부모님 맞냐? 이래서 아뇨 저인데요 이랬더니 @@@니 맞냐? 이러면서 전화안하셨는데 저보고 근데 왜 전화 안받냐 이러고 가시네요^^ 진짜 이런건 첨입니다 하하하 문의 글 남겨도 답장도 없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