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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택배] 배송지연·분실 민원 60%...로젠택배 매출 대비 민원점유율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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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택배] 배송지연·분실 민원 60%...로젠택배 매출 대비 민원점유율 높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8.05.16 07:05
  • 댓글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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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원동 2018-05-23 16:07:12
저는 서울에서 명품샾을 운영하는 50대 남자입니다. 너무나 억울한 일을 당하여 여러분께 호소함을 이해하여 주십시오~ 2주 전인 5월5일 충남 아산에 발송한 물품이 도착하지 않아 택배 언제도 착하냐고 정중하게 문의하였음 ,오전중 도착한다고 하였는데 아직 도착 안했다고 물건사신분이 전화와서 재차 언제 도착 하냐고 12시에 재차 물었더니 갔다 준지가 언젠데 휴일 연락하는거요. 이렇게 답변왔음, 어이없어 뭐요?라고 물었더니 갑자기 전화가 왔슴 개00 씹00 좆000 하며 거친 쌍욕을 일방적으로 하였음 너 같은 씹00들 때문에 택배 그만둔다고 하였음신고 못하면 병신이라고 하였음 유튜브에 로젠택배 쌍욕기사 녹음파일 올렸습니다.

토닉 2018-05-21 19:15:38
뭐니뭐니해도 우체국 택배가 업무마인드는 단연 젤 낫다고 본다 간혹 만족하진 못하지만그다음으로 CJ태배라 본다 여기는 그래도 최소한 저녁때이긴 하지만 방문시간 문자는 보내주고 방문시간 안에는 거의 맟춰서 온다 그외 택배사는 거기서거기 제일 최악인 택배사 한진택배 무슨 조선시대도 아니고 고객센터 연릭해도 함흥차사 배송지연은 밥먹듯이 이건 뭐 한번 지연되면 앚‥ 일주일 잡아먹네 이번에도 어찌하다보니 한진을 또 이용하는 파람에 여지없이 오늘도 4일째 배송지연중 완전 배째라 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