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민원평가-택배] 배송지연·분실 민원 60%...로젠택배 매출 대비 민원점유율 높아
상태바
[소비자민원평가-택배] 배송지연·분실 민원 60%...로젠택배 매출 대비 민원점유율 높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8.05.16 07:05
  • 댓글 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상철 2020-01-19 20:52:52
븅신들 참 많네
Cj니 한진이니 롯데니
택배기사는 바뀌기 마련인데
그동네 싸가지없게 하던기사가
평판좋은 택배사가믄 갑자기 착해지나

김재공 2020-01-03 18:40:54
2020년1월3일 18:00
경남밀양시청도면인산리마을에서 있었던일
항상우체국택배를이용하다 동네 아지매이야기 듣고 처음 로젠택배를 이용
오후4시~5시까지 온다다더니 6시에왔다
1시간 늦게 물건2개 큰거 작은거 요금14000원 헐 좀비싼거 같다고하니2000원 깍아12000원 그래도 우체국보다 쫌 비싼거 같다고하니 왈 "그럼 우체국에 같다부치소" 하고는 물건을 길에다 휙내리고는 휭~~~왕하고 가버린다
허~참 어이가 없네
우리마을에서 로젠택배기사 왕싸가지라고 소문은 났다고는 들었는데 나도 당하네
새해초에 허~~참
어이없네 젊은친구가 어른한테

로젠 2019-08-14 16:34:17
로젠 이란 곳은 그냥 양아치 집합소. 이런말 하면 복불복이니 그러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
본사에서 개인업자 관리를 전혀 안한다.
어쩜 문제일을킬때마다 배송기사의 마인드가 전국을 가리지 않고 똑같을까.
인터넷에서 물건 주문할때 로젠인지 아닌지 부터 찾는다, 요새는 판매업자들이 CJ라고 기재하고 배송은 로젠으로 할 정도로 구매자를 속인다.

Hally 2019-07-16 11:44:20
로젠택배...
정말 최악의 택배회사! 저만 당한게 아닌가 보내요. ㅠ 소비자센터 전화 걸어봤자 답도 없고 불친절하고 황당하기만 하네요.

ㅊㄴ 2019-07-08 14:26:52
오늘 북노원지점 수락 로젠택배기사가 집앞에 전화도없이 물건두고갔다고하고 문자로배송완료떴는데 물건이없어서 전화했더니


다른집에 배송잘못했나?분실했냐고 이러면서 본인퇴근했다고 저보고 아래층도가보고 찾아보라고하면서 명령합니다


여기저기건물 아래층윗층찾아보니 다른집문앞에 놓여있습니다


말투도 너무 깡페같고 진짜무섭습니다

다른곳에배송해놓고

내가분실한거처럼 업체와 하나되어 공격하는것도 아이러니하고 정말황당하며 고객이화내야하는데 내가너한테왜미안하냐 라고하며 공격협박합니다

로젠에신고하라고합니다

로젠영업소나 고객센타전화연결도안됩니다


내가화가났는데 갑질하냐면서 본인로젠그만둘거고 저가만안두겠다고하면서내가화내는거녹음했다면서 본인에게사과하라며 협박합니다.ㅠ 너무기가막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