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초등생 온라인 학습서비스 ‘EBS 초등온’ 오픈 1주년...5월16일까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초등생 온라인 학습서비스 ‘EBS 초등온’ 오픈 1주년...5월16일까지 이벤트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4.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사장 김유열)가 ‘EBS 초등온(이하 초등온)’ 오픈 1주년을 맞아 네이버페이 추첨 지급 등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오는 5월16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초등온은 EBS의 초등학생 온라인 학습 서비스로 지난해 4월 오픈해 이달 1주년을 맞았다.

이번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1주년 이벤트로는 ▲초등온 ‘온리패스’ 7일 무료체험 신규 신청자 대상 네이버페이 1000포인트 쿠폰 제공(100명 추첨) ▲초등온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자 대상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 쿠폰 지급(300명 추첨) ▲EBS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돌잡이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초등온’은 미래엔의 서술형 수학학습서 기반 ‘문제해결의 길잡이’ 강좌와 사고력 수학 전문 매쓰러닝 필즈더클래식에서 수업에 활용하는 ‘필즈 수학’ 등 다양한 사고력 수학 강좌 과정을 올해 1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주요 초등 영어 문법 교재인 ‘초등 영문법 777’ 강좌 등도 수강할 수 있다. ‘초등온’의 전 과목 콘텐츠(일부 제외)는 프리패스 이용권인 ‘온리패스’(24개월 기준 월 4만 원대)로 수강이 가능하다.

EBS 관계자는 “초등학생 온라인 교육 서비스인 EBS초등온에서는 초등 교육에 필요한 모든 과목의 강좌뿐 아니라 서울대 석학이 알려주는 자녀 교육법 등 학부모와 자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