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산 빵의 재료가 신선하지 않았다며 소비자가 문제를 제기했다. 샐러드빵 주 재료인 양배추가 군데군데 시커먼걸 보고 깜짝 놀란 소비자는 “양배추를 세척하지 않은 것인지, 곰팡이가 핀 것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라며 “본사에 항의했지만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변조차 없다”며 황당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국소비자연맹, “고카페인 함유 젤리 제품 함량 표시 없어” 김동연 지사, “전국 최초 재난복구지원 군 장병 안전 확보 조례 제정” 기아,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영업이익 3조4257억, '분기 역대 최대' 신한투자증권, 1분기 순이익 757억 원…전년 대비 37% 감소 신한라이프 1분기 당기순익 1542억 원...전년比 15.2% 증가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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