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온라인몰에서 재킷을 구입한 소비자가 제품 불량으로 인해 반품을 요청했으나 거부당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경기 부천시의 김 모(여)씨는 새로 구입한 여성 재킷 주머니의 봉제 부위가 터져 판매자에 반품을 요청했다. 판매자는 "수선비용 4000원을 줄테니 수선해 입으라"는 황당한 답변을 전해왔다. 수선을 해도 외관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것.
지속적인 반품 요구에 판매자는 해외직구 제품이라 반품 시 운송비용 2만 원이 차감된다는 말로 말문을 막았다고.
김 씨는 “구멍이 뚫린 불량 제품을 판매하고 수선해 입거나 반품운송비용 2만 원 내라는 등의 막무가내 식 대응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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