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모든 은행 계좌 연결 가능...혜택도 동일
상태바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모든 은행 계좌 연결 가능...혜택도 동일
  • 신은주 기자 shineunju0@csnews.co.kr
  • 승인 2024.04.1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가 트래블로그에 연결 가능한 계좌를 모든 은행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앱을 통해 41종 통화를 무료 환전하고 트래블로그 카드로 결제 및 출금수수료 없이 전세계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여행 서비스다. 
 

18일부터 트래블로그의 연결 계좌를 모든 은행으로 확대한다. 이전까지는 하나은행, 하나증권, 하나저축은행의 계좌만 등록이 가능했다. 이제 토스, 카카오, 신한, KB국민 등 내가 쓰던 은행 계좌 그대로 트래블로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41종 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출금 수수료 무료등의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18일부터 하나머니 한도도 통화별 300만 원까지 늘어난다. 이는 기존 200만 원에서 300만 원으로 상향된 것이다. 

다만 늘어난 특별한도는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송금 및 ATM출금에는 사용이 안된다. 외화머니 특별한도는 하나머니 앱을 통해 개별 신청 가능하며 기간은 최대 2년으로 연장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이번트래블로그 연결 계좌 전 은행 확대와 통화별 한도 300만 원 상향은 수많은 손님 요구에 하나금융그룹이 응답한 것"이라며 "해외여행 편의성이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신은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