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국내 여행산업을 활성화하는 취지다.
이번 행사에서는 1만30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호텔·펜션·리조트 등의 인기 국내 숙박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숙박상품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호텔 ▲제주 신화월드 등을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 원 할인 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단 쿠폰은 5만 원 이상 숙박상품에 적용된다. 만약 6만 원짜리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50% 할인을 받는 셈이다.

라이브방송 이벤트를 열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단 3일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시간동안 숙박상품 구매 시 ▲신화월드 및 펜션 숙박권(9명) ▲블루캐니언 종일권 2매(3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잔(100명) 등 다양한 혜택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평창 휘닉스파크 ▲강릉 당신의안목펜션 ▲여수 스타스케이프풀빌라 등의 숙박상품 등에 라이브방송 제작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쿠팡트래블 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쿠팡 앱 내에서 쿠팡에서 '숙박세일페스타’, ‘호텔’, ‘펜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쿠팡트래블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숙박상품과 함께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시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