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경남 김해에 사는 황 모(여)씨는 대형마트에서 한 박스로 산 딸기가 윗줄은 신선했으나 아랫쪽에는 곰팡이 핀 것들이 나와 불만을 토로했다. 딸기 윗부분 일부를 씻어 먹고 아랫줄도 꺼내려고 보니 곰팡이가 핀 게 여럿 보였다. 황 씨는 "대형마트라 믿고 샀는데 품질 관리가 동네 구멍가게보다 못하다"고 혀를 찼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피해를 겪었으면 제보해주세요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이재용 회장·LG그룹 CEO들 칼레니우스 벤츠 회장과 전장동맹 강화 신한라이프, 완전판매 통한 소비자보호 강화 위해 ‘AI송 콘테스트’ 실시 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체크카드 부문 동시 1위 달성 농협 고강도 혁신 착수... 간부 절반 이상 교체·퇴직자 재취업 제한 이억원 금융위원장 "보이스피싱·금융권 해킹 대책 마련…금융회사 성과·보수 체계도 개선" 이억원 금융위원장 "IMA 증권사, 빠르면 이 달 내 첫 지정사례 나올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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