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별로 택배·이커머스사업 매출은 9427억 원으로 2.3%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0.2% 증가한 617억 원이다.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패션·뷰티 커머스 중심의 물량확대 효과가 반영됐다.
계약물류(CL)사업은 W&D(보관·창고·운송)부문의 외형확장 덕을 봤다. W&D부문은 올 2분기 물류 컨설팅 역량을 기반으로 다수 신규 3PL(3자 물류)고객을 유치해 전년 동기보다 11% 증가한 339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 결과 CL사업 총매출은 7371억 원으로 3.3% 늘었고 영업이익은 13.3% 증가한 426억 원을 기록했다.
글로벌 사업은 포워딩과 CBE 물류사업 확대, 미국∙인도 등 해외 주요국가 사업 호조에 힘입어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5% 증가한 1조1239억 원, 영업이익은 17.8% 늘어난 185억 원을 기록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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