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보람상조애니콜, 돌봄여행사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보람상조애니콜, 돌봄여행사와 업무협약 체결
  • 서현진 기자 shj7890@csnews.co.kr
  • 승인 2025.11.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애니콜이 지난 12일 보람그룹 본사에서 주식회사 돌봄여행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상조상품 판매 위탁 및 제휴 전환서비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새로운 영업 네트워크를 확보해 상조회원에게 폭넓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라는 설명이다.
 

▲이현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왼쪽), 김정관 돌봄여행사 대표
▲이현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왼쪽), 김정관 돌봄여행사 대표

돌봄여행사는 2009년 설립돼 17년간 기독교인과 교회를 대상으로 성지순례 및 힐링여행을 전문적으로 운영해 온 기독교 신앙 기반 여행사다. 신앙 등을 핵심 가치로 삼아 맞춤형 여행 기획과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크리스천 힐링·치유여행, 소규모 효도·돌봄여행, 지자체 협업 관광상품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람상조의 새로운 고객 접점을 넓히는 한편 성지순례를 중심으로 한 전환서비스 개발 논의를 본격화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상조의 영역을 일상과 신앙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만들어갈 방침이다.

보람상조애니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고객의 삶 전반에서 상조가 함께할 수 있는 영역을 넓힌 의미 있는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가입 회원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