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정관장 에브리타임, 간편건강 트렌드 설선물로 주목
상태바
정관장 에브리타임, 간편건강 트렌드 설선물로 주목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6.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건강과 간편함, 시간 효율이 국내 식문화를 이끄는 트렌드가 되고 있다. 바쁜 일상에서 편의성을 중시해 식사 준비시간도 줄이고 건강 식단을 일상적으로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트렌드 코리아 2026’에 따르면 올해 키워드 중 하나로 ‘건강지능(HQ)’이 꼽혔다. 건강 상태를 미리 파악하고 스스로 관리하는 건강관리 능력이 지능 지수만큼 중요한 지표로 자리 잡았다는 해석이 나온다. 이에 따라 올해 설선물 역시 건강기능식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일상 속 에너지, 활력, 면역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모델 박보검이 추천한 정관장 베스트셀러…간편건강의 시대 설선물로 부상

정관장의 일상 건강 관리 브랜드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 이후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필름·앰플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고, 맛과 소재, 기능성을 다변화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브리타임’의 대표 제품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을 꼽을 수 있다.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은 에브리타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하루 1포 홍삼 액상스틱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일상 활력 제품이다.

▲정관장 모델 박보검 배우와 에브리타임
▲정관장 모델 박보검 배우와 에브리타임

■ ‘에브리타임xLAMY’, ‘에브리타임샷’,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등 새해 선물로 인기

에브리타임’은 지난해 12월 네이버와 카카오를 통해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 키트’를 선보였다. 이 컬래버 에디션은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의 인기 모델인 사파리 볼펜 레드를 함께 제공한다. 매일 하루를 설계하며 자기관리에 힘쓰는 현대인을 위한 에디션이다. 새해 시작을 위한 설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브리타임 샷’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앰플 타입 제품이다. 회사 측은 "응축된 홍삼의 에너지를 담아 활력이 필요할 때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어 3040 연령층 고객에게 인기 있다"고 말했다.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라인’은 홍삼에 과일의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으로, 홍삼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 외국인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 있다. 세븐베리, 한라봉, 배, 망고 플레이버 총 4종으로 구성됐다.

2025년 정관장 전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한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중국, 미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브리타임 라인업
▲에브리타임 라인업

한편, 정관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23일(금)부터 2월 18일(수)까지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기다림 침향 △GLPro(지엘프로) 등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말 키링', 박보검 화보 엽서, 보그 화보집 등 다양한 굿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