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코리아 2026’에 따르면 올해 키워드 중 하나로 ‘건강지능(HQ)’이 꼽혔다. 건강 상태를 미리 파악하고 스스로 관리하는 건강관리 능력이 지능 지수만큼 중요한 지표로 자리 잡았다는 해석이 나온다. 이에 따라 올해 설선물 역시 건강기능식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일상 속 에너지, 활력, 면역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모델 박보검이 추천한 정관장 베스트셀러…간편건강의 시대 설선물로 부상
정관장의 일상 건강 관리 브랜드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 이후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필름·앰플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고, 맛과 소재, 기능성을 다변화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브리타임’의 대표 제품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을 꼽을 수 있다.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은 에브리타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하루 1포 홍삼 액상스틱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일상 활력 제품이다.

■ ‘에브리타임xLAMY’, ‘에브리타임샷’,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등 새해 선물로 인기
에브리타임’은 지난해 12월 네이버와 카카오를 통해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 키트’를 선보였다. 이 컬래버 에디션은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의 인기 모델인 사파리 볼펜 레드를 함께 제공한다. 매일 하루를 설계하며 자기관리에 힘쓰는 현대인을 위한 에디션이다. 새해 시작을 위한 설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브리타임 샷’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앰플 타입 제품이다. 회사 측은 "응축된 홍삼의 에너지를 담아 활력이 필요할 때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어 3040 연령층 고객에게 인기 있다"고 말했다.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라인’은 홍삼에 과일의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으로, 홍삼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 외국인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 있다. 세븐베리, 한라봉, 배, 망고 플레이버 총 4종으로 구성됐다.
2025년 정관장 전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한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중국, 미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정관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23일(금)부터 2월 18일(수)까지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기다림 침향 △GLPro(지엘프로) 등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말 키링', 박보검 화보 엽서, 보그 화보집 등 다양한 굿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