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가전 | 소비자고발센타에 고발하라는 멈스음식물 처리기 직원
  • 오경남   |   2017-09-11 16:56  |   조회 422
3745434569_ABnYwesq_Resized_20170905_204606.jpg
음식물 처리기 렌탈중이고 2년 사용중에 있으며
몆주전부터 음식물 섞는냄새가 올라오고 날파리들이 아침마다 모여있어
점검차 직원이 와서 하는말이 음식물을 눌러주는 날개가 빠지고 휘어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작동이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점검기사가 하는말이 통째로 새 기계로 바꿔야되며 가격은 18만원에 공임비3만원?
무슨랜탈중에 누가이런금액을 부담하겠습니까?
기계 결함인지 확인도 안한상태에 무조건 소비자과실이라는 말을 어떻게 믿겠습니까?
기사와 말할필요 없다해서 콜센타 전화했더니 기계결함일수도 있는데 무슨근거로 소비자과실로 인정하고
소비자가 다 부담하냐고 했더니 그 다음날
전화와서 하는말 신형기계로 6만원에 교체해주겠다고 합니다
내 기계에 돌덩어리를 넣지않는한 날개가 왜 빠져있는지 이해안가고
교체한들 똑같은 현상은 누가 보장하냐고 했더니
다른담당자가 전화와서 하는말이 신형은 10만원 구형모델은 6만원
말이틀리고 날짜는계속가고 4일이나 쓰지못하고 있는데
전에상담원 녹취기록 들려달라했고 확인하면 내가인정하겠지만 무조건 들려줄수가 없다??
그리고 6만원에 신형이였던 기계가 더 절감이된게 아니고 10만원 이라니
황당하지 않습니까? 이런기계 믿고 못쓰겠고 여태렐탈 제하고 돈환불하라했더니 환불도 안되고
더이상 해줄수있는게 없다면서 소비자고발센테에 고발하라고 전화를 끊어버리네요
서비스 개판에다 모 이런 쓰레기들이 있습니까?
녹취록이 있는데 말바꾸기를 하지않나 기본설명도 없고
기본적인 서비스 자체가 안되있는 멈스 고발하고 처리해주세요
신형6만원이라고 분명히 얘기들었고 그 녹취록 듣고확인해야겠구요
그 금액에서 조절을하는게 맞는거지
설명도 없고 서비스 개판에다 오히려 고발하라고 하네요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저런 업체를 믿고 누가 또 구매하겠습니까?
참고로 렌탈상품인데 첨에 렌탈요금 일시불 현금으로 구매했고
현금영수증도 발행안했고 이런부분도 현금영수증 의무화인데 잘못된거 아닙니까?
내 소유기때문에 더 아껴서 음식물도 잘게잘라서 버리고 있는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부분입니다
음식물도 과다투하한적 없고
음식물을 돌리지못해서 날개가 빠진거고
그 탓을 왜 소비자가 책임져야하는지
말바꾸기하는 그쪽 녹취록듣고 이해할수있는 설명듣고
신형기계 6만원에서 조절하든 4일차 쓰지못하는부분 이런 스트레스까지
어떻게 보상하는지 고발처리해주시길 바랍니다
빠른처리부탁드립니다

총갯수 11,334, 총페이지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