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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 | 침대 환불요청 관련
  • 김남욱   |   2018-05-16 14:41  |   조회 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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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지마켓을 통하여 2018.04.12 제품을 구입하였고 2018.04.18 제품설치기사가 설치를 하였습니다. (설치비용 55000원 현금 지급) 설치가 완료되어 방에 들어가보니 냄새가 너무 심해서 청소를 하려고 매트리를 들어내고 침대 프레임? 상판을 들어서 확인해보니 안에 부속품이 부숴져있습니다.
냄새도 너무 심하고 프레임도 부실하며 제품도 손상되어 있어서 반품, 환불요청을 2018.04.21하였으나
지금까지 해당 거래처와 협의중이라고만 할뿐 이렇다할 답변도 없습니다.
한번도 사용한적 없으며 현재도 그냥 방치중에 있습니다.
매번 전화하여 요청하였으나 지마켓 담당자는 협의중이다 죄송하다 내일 몇씨까지 답변드리겠다고 할뿐
계속해서 미루기만 합니다.
또한 금일 통화내용으로는 소비자가 반품을 하려면 10만원 부담해야된다. 아님 상품권 2만월 지급할 테니 그냥 사용하면 안되느냐 라는 답변이 와서 저는 그렇게 안된다 환불조치 해달라고 요구하고있습니다.
상위부서에게 전달하여 답변을 금일 (2018.05.15 19:00) 까지 연락을 준다고 하였으나 아직까지는 오지않고 있으며 어제도 연락준다고 하였으나 오지 않은 상태임.

생산자 측과 직접 전화도 해보았으나 이렇다할 답변도 없고 설치시 문제가 없었다. 그러니 반품 불가입니다.란느 답변만 받았습니다.
어디에도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어서 이렇게 소비자 고발센터에 도움을 청해봅니다.
한달이 다가도록 이렇다할 답변도 없는 지마켓
소비자는 한달동안 방을 사용 못하면서 가족이 함께 쓰고 있는상황.,
이에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합니다.
매번 전화 준다고하고 전화도 안주고 직장다니면서 매일 연락을 취해야하고.
이건 아니다 싶습니다.

사진을 첨부하오니 확인하시고 저의 도움을 해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