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 유통 | 하자가 있는 제품이 왔는데 처리를 안해줍니다.
  • 허윤지   |   2018-06-15 16:34  |   조회 292
1028316447_jLTuk6oN_ED9598EC9E90EBAAA8EC9D8C.jpg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애플리빙"에서 5월 13일에 신발장을 샀습니다.
해외배송 조립상품이었구요.
일단 조립상품이라는 말이없어서 몰랐는데 조립상품이었어요.

배송이 2주정도 걸려서 왔습니다.
그런데 박스모서리부분이 다 찢어져있고 구멍이 나있었어요.
피스가 담겨있는 봉투가 터진건지 피스가 박스 안에서 나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목재 제품이라서 피스에 긁혔는지 어쨌는지 모르겟지만
다 긁혀있고 찍혀있고, 부서져있었어요.

일단 그래도 오래기다리고 받은 제품이라
그냥 기분좋게 쓰자는 생각으로 조립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피스도 오다가 다 흘렸는지 모자라서 조립도 제대로 못했고요.

전화를 하니, 일주일 기다리라고 부서진거. 긁힌거. 찍힌거만 맞교환해준다고 하셔서
처음에는 더이상 못기다린다고 환불을 요청했어요.
해외배송 상품이라 환불은 절대 안된다고 계속 그러셔서
그럼 그냥 교환해달라고 했거든요. 모자란 피스도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판매자가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도 한통없었습니다.
좀 화가나서 환불요청하니 이때부터 제 연락을 씹으세요
계속 씹으시고. 그 물건은 파는걸 중단했네요.
환불할 수 있도록 간곡히 부탁드립니다ㅜㅜ

제가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았지만 조립도 조금 한 상태이긴 한데
나사가 모자라서 조립도 더이상 못하고
이거 폐기물이라 돈주고 버리기도 아깝습니다.
다시 애플리빙이라는 대행업체에 보내고 싶어요ㅠㅠ

14만원짜리 폐기물 신발장때문에 열받는데
무책임한 판매자(구매대행자) 태도가 괘씸해서 고발센터 까지 문의를 드립니다.
도와주세요ㅠㅠ

상품 126,000원
배송비 15,000원
총 141,000원

애플리빙 (031-8071-0707)

사이트
http://smartstore.naver.com/appleliving/products/2497100991?NaPm=ct%3Djifewfag%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6f6f63ddbb028901bb6d558756f8de5da927fe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