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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설 | 아파트 하자
  • 김동주   |   2018-06-19 14:42  |   조회 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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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거제시 상동동에 현대건설 힐 스테이트 아파트 사전 입주점검시 누수가
되어 입주도우미 및 CS관계자에 누수의 원인을 확인결과 스프링클러의
오작동으로 인한 단순한 누수라는 설명에 천정벽지와 거실일부 바닥재 천정에
설치된 시스템에어컨에 물이 흘러 들어가 교체 및 바닥재 재시공을 요구하였으나
2차 점검시 천정벽지만 보수함 이후 설비팀장의 설명이 배관의 설치불량으로 누스가
됐다는 설명을 들었으며 배관설치시 누수는 있을수 있다는 설명에 어처구니
가 없으며 일이천짜리 집도 아니고 수억씩 들여 장만한 집을 어느 소비자가
누수된 집을 입주하고 싶겠습니까? 처음부터 누수의 원인과 대책은 설명은 않고 소비자를
기만하려는 속임수와 천정벽지만 일부 보수함으로서 누수의 진실을 왜곡하려는
현대건설의 성의없는 태도와 불성실함으로 향후 재발의 누수가 없다는 보장을
신뢰할 수 없으므로 계약을 해지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