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오픈마켓에서 구입한 감자를 구입한 소비자가 저질 제품에다 적절한 조치마저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울분을 토했다. 경기 광명시에 거주하는 문 모(남)씨는 배송된 감자 상자를 열어보고 기가 막혔다. 표면은 쭈글쭈글하게 변했고 싹이 나서 썩기 일보 직전의 상태였기 때문. 문 씨는 "먹을 수 없는 식품을 보내놓고 환불이 안 된다고 한다. 구매 대금만큼 포인트를 준다는데 더 이상 이 업체를 이용하고 싶지 않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애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주병기 공정위원장, "총수 일가 부당한 지배력 확대 강력히 제재" 특징주 기사 이용한 선행매매로 112억 부당이득 챙긴 전직 기자 구속 경기도 통큰세일 의정부서 개막...김동연 지사 “올해 예산 3배 확대” 시세하락손해 보상, 출고 5년 이하에 수리비 차량가액 20% 넘어야 블프·코세페 등 할인 행사 몰린 11월, 택배 민원 54% 급증 넥슨, '2025 던파 페스티벌' 역대 최대 규모로 23일까지...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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