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은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내년 2월 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에르메스 스카프, 프라다 지갑 등 럭셔리 경품을 증정한다. 드시모네와 함께했던 소중한 순간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25명을 추첨해 ‘드시모네 4500’ 정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드시모네몰 전 회원에게 2500원 적립금을 지급하고, 25주년 기념 패키지 제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1997년 글로벌 특허 등록 이후, 2000년 염증성 장 질환에 대한 임상 논문이 학계에 발표되며 ‘장 면역 조절’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지난 25년간 SCI급을 포함한 452편의 국제 학술논문에 등재됐으며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등록했다. 현재 미국, 유럽 등 4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석진 헥토헬스케어 대표는 드시모네 포뮬러의 균주 배합 완성도와 과학적 가치를 높이 평가해 국내에 도입하고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지난 200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유일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개별인정을 받았다. 이후 국내 유통되는 유산균 제품 중 보장균수 1위(4500억 CFU)를 유지하며 프리미엄 시장에서 입지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드시모네 공식몰의 회원 수는 36만 명에 달하며, 이 가운데 장기 섭취를 위해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약 4만 명이다.
김석진 대표는 “드시모네 포뮬러는 글로벌 특허와 임상을 기반으로 25년간 연구를 이어오며 장 건강 분야에서 신뢰를 쌓아왔다”며 “이번 2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소비자 신뢰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