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보람그룹, 반려동물 동반 전문여행사 펫츠고트래블과 MOU 체결
상태바
보람그룹, 반려동물 동반 전문여행사 펫츠고트래블과 MOU 체결
  • 서현진 기자 shj7890@csnews.co.kr
  • 승인 2026.01.2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그룹은 반려동물 동반 전문여행사 펫츠고트래블과 반려동물 동반여행 문화 확산과 제휴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창우 보람상조개발 대표 및 이태규 펫츠고트레블 대표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보람상조의 반려동물 상조서비스·여행상품 기획 노하우를 결합해 펫상품 및 맞춤형 펫서비스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향후 해외투어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펫츠고트레블은 2016년 설립해 반려동물 숙박 분야에서 ‘펫츠고’ 서비스를 운영하며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개발 및 실행, 반려동물 동반 숙소 컨설팅, 반려동물 전문 가이드 양성 및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전문여행사다.
 

▲이창우 보람상조개발 대표(왼쪽), 이태규 펫츠고트레블 대표
▲이창우 보람상조개발 대표(왼쪽), 이태규 펫츠고트레블 대표

보람상조 역시 2023년 프리미엄·경험·기술을 핵심으로 한 ‘P.E.T 전략’을 내세워 반려동물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먼저 반려동물 전용 장례상품 ‘스카이펫’ 4종을 출시하고 반려동물 주얼리, 오마주(위패) 형태의 생체보석 ‘펫츠비아’를 선보였다. 보람상조는 이번 협약이 상조업계의 토탈 펫케어 시대를 여는 모멘텀이 될 것이라는 입장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제휴할인 및 전환서비스 상품 개발을 본격 논의할 예정이며 상반기 내 상품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관련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며 "펫츠고트래블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