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엔제리너스커피, 베이커리‧디저트 21종 출시
상태바
엔제리너스커피, 베이커리‧디저트 21종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9.2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디저트 메뉴 21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당근과 고소한 넛트를 사용한 ‘캐롯홀릭’ 부드러운 밤 무스 타입 떠먹는 케이크 ‘프렌치마롱’ 등이 출시됐다. 여기에 티라미수와 커스터드 크림을 프렌치 스타일로 구운 초코플랑, 플레인플랑 등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사진자료1] 엔제리너스커피, 베이커리 본연의 맛 강화한 디저트 21종 출시.jpg
또한 앙증맞은 쁘띠롤 케이크 3종(라스베리, 레몬, 초코), 커스타드 크림을 활용한 컵케이크 2종(애플크럼블, 녹차크랜베리) 등이 추가된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베이커리류는 시나몬 크림을 듬뿍 넣어 구운 ‘시나몬롤’, 아몬드크림이 들어간 ‘아몬드몽블랑’, 초코 가나슈 크림이 가득 들어간 ‘뺑오쇼콜라’ 등 페스츄리 3종이 대표적이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치즈파운드’, 수제 카라멜 소스가 듬뿍 들어간 ‘카라멜파운드’와 플레인스콘, 무화과 크랜베리 스콘, 초코칩 머핀도 있다. 이외에도 몽키브레드, 팥앙금빵, 인절미빵 등 브레드 3종도 선보인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6개월 동안 사내 임직원들의 테스트를 통해 원재료 본연의 맛을 강화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부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으면서도 수준 높은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